마왕족발 본사 임직원, 성남시 지역 복지단체 16곳에 프리미엄 족발 도시락 400개 전달 2020.05.11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성남시 지역 복지 단체를 대상으로 족발도시락을 나눠주는 재능기부 봉사 ‘콜라겐 충전 프로젝트’를 열었다.

 

마왕족발 정자동본점과 판교직영점은 도시락을 각각 만들어 성남시 지역 복지 단체 16곳을 통해 5월 8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어르신, 청소년, 장애인, 노숙인 등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공한다.


 

‘콜라겐 충전 프로젝트’는 마왕족발의 첫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코로나 19 사태로 지역구 내 복지시설들의 전면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식사 제공이 중단되었다는 안타까운 뉴스를 접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자는 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재능기부 봉사 활동인 ‘콜라겐 충전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고 또 가장 잘 만들 수 있는 족발로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제공해 작은 행복을 드리고자 한다.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첫 재능기부의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전달되는 족발 도시락은 마왕족발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왕 통구이와 족발 볶음밥 그리고 족발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각종 밑반찬으로 구성했다. 또한, 도시락에는 응원의 작은 메시지 카드도 함께 동봉했다.

 

마왕족발은 이번 5월 가정의 달 재능기부 외에도 연말에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